보다 나은 삶 안에서 사랑과 꿈이 생존하는 공동체’성심농아재활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 재활원은 청각.언어장애인들이 하느님의 사랑과 말씀 안에서 삶의 기쁨을 얻고 알맞은 영역별 재활교육과 인성교육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구성원 모두가 자립을 이루어 사회통합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투입하고 돕는 아름다운 공동체로써,
성심인들과 성심복지사가 함께 생활하는 공간에서의 인성교육을 통하여 각자에게 적합한 성장이 이루어질 수 있는 맞춤 재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이 하느님께 받은 고유한 모습을 재발견하는 가운데 장애를 극복하고, 자신이 갖고 있는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으로 계속 성장해 갈 것입니다.
세상은 더불어함께 만들어 가는 삶의 현장이기에 지역사회와의 소통으로 직접서비스를 위한 자원개발과 효율적인 업무추진으로 더불어 성장하는 복지문화 조성을 이루는데 우리 모두 손을 잡고 재활원의 모든 식구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지 않겠습니까? 비록 삶을 영위하는데 소통의 부자연스러움은 있지만 그래도 함께 해 주셨던 은인들이 계셨기에 오늘을 살아낼 수 있다 싶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청각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셨음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성심농아재활원장 
송영근 요나 수녀